검색

[100인 인터뷰]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

- 작게+ 크게

김경훈 기자
기사입력 2019-03-11

본문듣기

 

▲ 2019년 3월 더원방송 100인터뷰 주인공은 오산시의회 장인수 의장.     © 김경훈 기자


[더원방송] 뉴스센터 김경훈입니다. 민선7기에 들어선 단체장들과 정치인, 그리고 평범하지만 지역사회를 꿋꿋하게 지켜나가고 있는 소시민들을 만나보는 시간.

 

더원방송의 100인터뷰와 릴레이 인터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2019년 3월 100인터뷰 주인공은 겸손한 젊음과 실력까지 갖췄다는 오산시의회 장인수 의장입니다.

김정순 뉴스캐스터가 장인수 의장을 찾아가 만나 봤습니다.

▲ 오산시의회 장인수 의장 프로필     © 김경훈 기자

 

[100인 인터뷰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

▲ 더원방송 각 지자체 장과 의회 의장단을 찾아가 묻고 따져보는 김정순 뉴스캐스터     © 김경훈 기자


Q1. 전반기 의장으로서 7개월이 지났는데 일도 참 많죠? 어떻습니까?

 

Q2. 제8대 오산시의회 중점 운영 방향과 목표를 소개 좀 해주시죠.

 

 

Q3. 오산시의회의 현재 최대 현안은 무엇이고, 어떤 대안을 갖고 계신지 들어보고 싶습니다.

 

 

Q4. 찾아가 해결하기보다는 찾아오는 일부민원도 회피하는 사례가 종종 있는데 집행부와 어떻게 소통하나?

 

Q5. 집행부와의 소통도 중요하지만 의회 수장으로써 의원들과의 소통은 잘 되고 있나요?

 

 

Q6. 녹색아버지로서 많은 일들이 있었을듯한데요. 기억에 남은 것과 현재도 하고 계신가요?는지 궁금합니다.

 

Q7. 시민들을 위해 이것만은 꼭 해야겠다 하는것 있나요? Q8. 그 외에 말씀해 주시고 싶은것 있나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OBC더원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