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살림남2' 팝핀 현준, 레전드 현진영에 댄스 배틀...여전한 춤 꾼 현진영의 승리

최정숙 기자 l 기사입력 2019-12-04

본문듣기

가 -가 +

▲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4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에서는 팝핀현준이 춤의 전설 현진영을 만났다.

 

이날 어머니의 잔소리를 피해 집 밖으로 나온 팝핀현준은 막상 갈 곳이 없자 비보이 직속 선배인 현진영에게 연락했다..

 

이어 현진영은 팝핀현준에게 '살림남2'를 봤다면서 "너 어머니에게 화 내더라. 어머니에게 조금만 부드럽게 해라"고 지적. 또 팝핀 현준의 마른 몸을 지적하며 "힙합은 후드티 입고 스웩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무슨 스웩이야, 우웩이지"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현진영이 "나보다 낫다고? 야, 형이 너네들이 출 수 있는 바닥을 닦은 사람인데"라며 황당해하자, 팝핀 현준은 "닦고 없어졌잖아요"라고 비수를 꽂았다.

 

 현진영은 "그건 맞는데"라고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팝핀 현준과 현진영이 동네 노래방에서 노래와 댄스 배틀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비보이 선후배 간의 자존심걸고 신경전을 벌였고 결국 팝핀현준이 현진영에게 춤 대결을 제안했다.

 

현진영은 자신이 이기면 소원을 들어주는 조건으로 도전을 받아들였고 이후 두 사람은 노래방을 찾아, 현진영의 메가 히트곡들로 대결을 벌이며 레전드 무대를 펼쳤다.

 

팝핀현준은 현진영의 무대를 보고 패배를 인정했고 현진영은 팝핀현준의 집을 방문해 저녁식사를 함께 하며 팝핀현준과 그의 어머니를 화해시키고자 노력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OBC더원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