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충주 샤이니 정다은, 한서희 폭행 사건의 전말은?!...하리수,김희철,유아인과도 논란

김정순 기자 l 기사입력 2019-12-13

본문듣기

가 -가 +

▲     © 한서희 SNS


현재 포털사이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정다은과 한서희, 이전에도 한서희는 트러블메이커라는 수식어가 붙었을 만큼 많은 이슈를 몰고다니는 인물이다. 

 

그런데 새벽 한서희가 개인 SNS를 통해서 정다은의 폭행을 언급하며 논란이 되고 있다.

 

정다은은 과거 코미디 TV 얼짱시대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 당시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중성적인 매력으로 충주 샤이니라 불려미 잘생긴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됐는데, 중성적인 매력으로 남자보다는 여자들에게 더욱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후 정다은은 이태균이라는 이름으로 개명하여 활동을 했다.

 

최근 남성 호르몬을 맞고 있는것으로 알려지며 트랜스젠더의의 의혹을 받기도 했지만 어떠한 언급이 없었으며 최근에는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다. 

 

한서희는 처음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것은 바로 빅뱅 탑과의 약물 사건이다. 앞서 <위대한탄생시즌3>에 출연하여 아름다운 외모로 화제가 되었고 젤리피쉬엔터테이먼트 연습생으로 활동하며 구구단 멤버로 데뷔 준비중에 탑과의 좋지 않은 사건이 터지면서 최종 멤버에서 탈락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하지만 한서희는 그 이후에도 하리수, 김희철, 유아인등 공개적으로 본인의 의견을 피력하며 논란을 일으키며 이슈 메이커가 됐다. 한서희는 화려한 외모와 평범하지 않은 집안으로 그 나이대 친구들이 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을 누리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최근 비아이 사건에서도 관련 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또 다시 한번 화제가 됐다. 그런데 지난 9월달 한서희와 정다은이 개인 SNS에 열애를 연상케 하는 사진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손을 잡은 사진 만으로도 사람들은 정다은과 한서희임을 금방 알아차렸고 열애설이 제기됐다.

 

하지만 한서희는 개인의 SNS 통해서 정다은과 친분이 있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라 라고 언급하며 본인은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이 있다고 동성애 의혹을 부인했다. 하지만 그 이후에도 한서희와 정다은은 각자 SNS그램에서 같이 해외여행을 다니는 모습을 공개하는 등 다시 열애설이 재점화 된 것.

 

13일 새벽 한서희는 개인의 SNS 통해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해 파장이 일고있다. 한서희는 인스타에 지인의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하며 정다은이 목을 조르고 욕설과 폭력을 했다는 주장이다.

 

이 글이 논란이 되자 글을 삭제하고 다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걱정하지 말자라는 글을 남겼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보았고 같이 공개했던 사진 속 퉁퉁부은 손과 멍자국으로 논란이 되고 있다. 

 

이슈메이커 한서희가 앞으로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OBC더원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