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형선 국힘 화성갑 후보 "화성시 개발 불균형 바로잡을 것"…본격 선거전 돌입

  • 기사입력 2024.03.28 23:15
  • 기자명 손세준 기자
(사진=홍형선 후보 제공)
(사진=홍형선 후보 제공)

 

[화성=OBC더원방송]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화성시갑 국민의힘 홍형선 후보가 오늘(28일) 오후 5시 화성시 향남읍 화성소방서 앞 사거리에서 ‘형선2유세단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4·10 총선 선거운동에 돌입했습니다.

출정식에는 국민의힘 화성시갑 선거대책위원회 및 국민의힘 원유철 전 원내대표, 박명원 경기도의원, 송선영, 정흥범, 조오순 화성시의원, 박연숙 화성시의원 후보 및 화성 시민 수백명이 참석해 홍형선 후보에게 열띤 지지와 성원을 보냈습니다.

홍 후보는 출정식에서 “화성시갑 불균형 문제를 반드시 매듭짓고, 화성시갑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내겠다”고 출마 포부를 밝혔습니다.

또 “4·10 총선을 반드시 승리해 민주당이 독식한 화성시를 견제하고, 우리 화성시갑의 권리를 찾겠다”며 4월 총선 필승을 다짐했습니다. 출정식에 앞서 오전 9시에는 화성현충공원을 방문해 헌충탑에 헌화 및 참배하고 호국영령을 기렸습니다.

홍 후보는 경기도 화성군 서신면에서 태어나 13회 입법고시에 합격해 공직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국회사무처, 국회도서관, 각 상임위에 근무하면서 기획조정실장을 역임했고, 지난 2022년 7월 국회사무처 사무차장(차관급)을 지냈습니다.

2023년 7월 국민의힘 당적으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화성시 갑 지역구에 출마하기 위해 국회사무처 사무차장직을 사임한 후 화성시갑 후보로 출마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